2024학년도 전기(2025년 2월 졸업예정자) 학위청구논문 심사계획 안내 | |||||
작성자 | 분석과학기술대학원 | ||||
---|---|---|---|---|---|
조회수 | 109 | 등록일 | 2024.11.11 | ||
이메일 | |||||
1. 논문심사(공개발표/구술고사/최종심사) 평가표 관련 안내
1) 학생별 심사일정 및 심사장소 : 학생 및 위원 개별 안내 2) 심사위원 : 대상학생이 기 제출한 심사용 논문을 지참 요망 - 공개발표 1주일 전까지 심사위원께 가제본용 제출 학생 안내 완료 3) 심사대상학생 : 공개발표 당일 심사장에 출력하여놓을 서류 ①공개발표 확인서, 구술고사 채점표 등 서명이 필요한 모든 서류 (붙임2) : 본인이 직접 논문제목, 심사위원명 등을 작성 ②표절검사 결과 확인서 (붙임2_제7호) ③논문표절검사(턴인잇) 진행한 결과지 (위원별로 준비) ④학위청구논문 심사위원 인준분 양식 : (심사위원 인준시) 인준분에 이름(영문 정자체)과 자필서명 모두 포함되어야 함 4) 공개발표 직후 제출 서류 ①제1호 석사/박사 학위공개발표 확인서 ②제2호 석사/박사 학위 구술시험 채점 집계표 ③제2호-1~3/1~5 석사/박사학위 구술시험 심사요지서 (위원별 모두 작성-석사 3장, 박사 5장) (평가표의분홍 글씨부분을 본인 정보에 맞게 수정) 5) 최종심사결과 제출시 제출: 12월 6일(금) 점심 12:00까지 제출 (서류가 미리 준비된 경우 미리 제출 가능) ①제3호 석사/박사 학위 최종 심사결과표 ②제4호 석사/박사 학위 심사요지서 (심사위원장만 작성) ③제5호 석사/박사 학위신청서 ④제6호 수정보완확인서 ⑤논문 표절검사 결과 확인서 (별지 제7호) - 최종논문 심사시 심사위원에게 표절검사 결과보고서 제출 후 심사위원 전원의 서명을 받아 제출 ⑥논문 인준분 원본 (인준분에 심사위원의이름(영문 정자체)과 자필서명 모두 포함되어야 함)
6) 심사용 명패와 문구류는 행정실(457호)에 비치되어 있으니 심사 30분 전에 방문 대여 7) 유의사항 * 심사전날 반드시 심사위원께(석사학위과정 심사위원 3명, 박사학위과정 5명) 내일 몇시 어디에서심사가 있음을 반드시 안내하기 바람. * 심사를 받는 학생 발표자는 깔끔한 복장(양복 등) 착용 * 당일 심사를 위한 발표용 화일(ppt)를 준비하기 바람 (발표 및 질의응답 포함 석사 30분, 박사 60분) * 공개발표는 타인 방청 가능 * 심사 시작 1시간 전에는 학과사무실에 도착하여 관련 서류(심사표, 표절검사확인서, 표절검사 결과 1부, 인준분 원본등)를 점검 요망 * 공개발표 전, 진행, 후에 학위청구논문 제목이 변경되는 경우 제목 수정확인서를 제출 필요 |
|||||
첨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