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공지사항

학생 휴가(결·보강)신청 개선 사항 안내
학생 휴가(결·보강)신청 개선 사항 안내
작성자 분석과학기술대학원
조회수 143 등록일 2024.06.10
이메일

학생 휴가(결·보강)신청 개선 사항 안내


 가. 휴가 신청 주요 변경 사항[붙임2-1 참고] 

구분

당초

변경 내용

결강일

결·보강일이 통합정보시스템에 미반영되어, 보강일의 학생휴가를 대학(학과)에서 수기관리

주황색 음영 구분, 휴가신청 불가 처리

보강일

노란색 음영 구분, 휴가신청 가능 처리

 ※ 추후 학생 휴가 신청 가능 범위(제한) 이상 휴가 신청 시 경고문구가 나오도록 개선 예정

 나. 적용 시점: 2024. 6. 10.(월), 09:00시 ~ 

 ※ 통합정보시스템 상황에 따라 2024. 6. 10.(월), 12:00시 이후 반영 될 수 있음

 다. 신청 방법: 통합정보시스템에서 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증빙 업로드 필수)

 라. 승인 절차 

학생


소속학과


단과대학


담당교원

학생 휴가 신청

(통합정보시스템)

검토·확인 및 승인

(통합정보시스템)

검토·확인 및 최종승인

(통합정보시스템, 내부결재)

출석부 반영·확인

 ※ 단과대학 최종승인 이후에도 학과에서 승인취소 요청 시 매뉴얼[붙임2-2]참고

 마. 기타 사항

 - 학기종료일(방학 시작 전일) 익일 까지 휴가 최종 승인 처리 등 모든 절차 마감

 - 단과대학에서는 통합정보시스템 휴가 최종승인 처리 및 공문 내부결재(필수)로 승인 절차를 완료하고, 교과목 개설학과로 통보하는 공문은 생략

 ※ 담당교원 및 개설학과·대학에서는 통합정보시스템에서 개설과목 수강생의 휴가 승인내역* 조회·확인

 * (교원)학사행정⇒수업/성적정보⇒휴가현황조회 / (개설학과 대학)학사행정⇒수업관리⇒휴가처리⇒휴가현황조회

 - 통합정보시스템에서 출력한 학생 휴가 승인내역을 증빙으로 출석부에 첨부

  


  

붙임 1. 학생 휴가 신청 안내 1부. 

       2. 학생 휴가 신청 매뉴얼 1부.

       3. (참고) 충남대학교 학생휴가 규정 1부. 끝.

첨부